간단하지만 엄청난 운동 효과를 낸다는 버피 테스트를 해보자

혹시 '버피 테스트(burpee test)'라고 

들어보셨나요?



'버피 테스트'는 생각 이상의 


강력한 효과를 내는 맨몸 운동법인데요 .



푸시업(push-up)과 점프(jump)를 

연결한 이 동작을 계속 반복하면



전신이 자극될 뿐 아니라 심폐능력과 

전신 근지구력이 향상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버피 테스트는 전신유산소 운동이라 운동 효과도 

크며, 또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이라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비교적 쉬운 동작이지만, 다른 운동과 마찬가지로 

정확한 동작으로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다리를 뒤로 펴는 동작에서 '양다리'를 

동시에 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또한, 자신이 이 버피 테스트를 1분 동안 몇 개까지 

할 수 있는 지 측정해보는 것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버피 테스트는 꾸준히 하루에 10분씩만 해도

다이어트와 체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주의 하실 점은 무릎관절이 안 좋으신 분은 마지막 점프떄 점프 하지 마시고


그냥 그로 쭈욱 팔만 뻗어 올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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