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개팅 나갈때 이정도만 기억하자.
    생활사전 2019.01.27 13:08



    얼마전에 친구가 소개팅을 나가는 걸 보고 너무 안타까운 마음에 이렇게 글을쓴다.




    0. 소개팅 하기전에 카톡으로 대화를 좀 해놓자. 이거 생각보다 중요한데 서로의 스타일을 파악해야 된다. 그리고 소개받았으면 얼른 만나자. 무슨 김치담구는것도 아니고...... 서로에 대한 호기심이 식기전에 만나자.




    1.옷은 깔끔하게. 깔끔한걸 모르겠으면 유니클로가서 기본 셔츠에 기본바지 입어보면 그게 깔끔한거다. 거기다가 깔끔한 가디건 하나 걸치는건 선택이고. 색을 잘 모르겠으면 튀지않게 어두운 색으로 맞춰라. 제발 상의블랙 하의블랙 이딴거 하지말고.




    2. 의외로 많이 놓치는 부분인데. 디테일한 부분에 신경써라. 소개팅 잘 되고 싶으면 머리 니가 만지지 말고 미용실가자. 스타일링 얼마 안든다. 신발은 깨끗하고 옷에 어울리는 걸로 신고. 가방 가져갈거면 옷에 어울리는 가방 가져가며 느낌있는 책 한권정도 넣어두자. 가끔 관심가질때 프레임 올리기 좋다. 비비크림 떡칠하지 말고 살짝만 바르면 좋고. 향수 살짝 뿌려주자. 향수 살 돈이 없다면 데이트 가는길에 올리브영 가서 테스터를 능청스럽게 뿌려주자. 별로 신경안쓴다. 안경 쓴다면 안경테 구부러진거 고쳐서 가고. 양발은 신발과 옷에 맞는 색과 형태로 신자. 지갑에 쓸데없는거 빼고 돈 깨끗하게 넣자.




    3. 기본적인 준비는 하자. 만나서 어디를 갈지 무엇을 할지 정도는 남자가 정하자. 그리고 만나는 장소 정할때 사람 너무 많은 곳에서 만나지 말자. 뭔가 딱 알만한데 사람은 별로 없는 장소. 그것도 아니면 차라리 약도 찍어주고 먼저 들어가있어도 괜춘하다. 사람많은데서 아 누구씨 맞으세요? 이런 소리 하면 민망하잖어.


    4. 너무 유머러스한 모습을 보여줄 필요는 없다. 개그맨 공채보러 나온거 아니지 않는가. 게다가 당신은 평소에 그렇게 유머러스한 사람이 아닐 것이다.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되 자신감있는 마인드를 유지하면 된다. 말 할때 상대편 눈은 아니더라도 코라도 보고 천천히 말하자. 행동을 할때도 천천히 하는게 자신감 있어 보인다. 그리고 은은한 미소는 당신을 더옥 여유로워 보이게 할 것이다.




    5. 말을 너무 많이 하지말자. 상대편과 대화비율을 보통 2:1로 가져가라는데 1:1 정도만 되어도 상관없다. 서로 대화가 통한다는 느낌이 들게 하는게 중요하다. 탁구 치듯이 대화를 해라. 주고 받고.




    6. 첫 만남에서는 쿨하게 끝내라. 서로 아쉬움과 궁금함이 남아야 다시만나지.  커피 - 밥 이정도면 차고 넘친다.




    7. 다음약속은 했던 대화중에 공통적인 취향이나 여자가 좋아하거나 관심있어 했던 부분에서 찾으면 된다. 참고로 여자들 중 동물 좋아하는 여자들은 고양이까페 이런거 괜찮게 먹히더라. 강아지까페는 가지마라. 강아지들 모아놓으면 개새끼일 뿐이다.




    8. 상대방이 2번째 만남을 ok했다면 상대편에서도 어느정도 마음이 있다는 의미다. 주선자한테 찌질하게 나 어떻데? 이런거 묻지말고 자신감 있게 썸을 타 나가자.




    9. 고백은 2~5번째 만남 안에 하자. 고백맨트는 너무 오글지게 하지말고 담백하게.




    형들 올 연말은 뜨뜻하게 보내야지. 화이팅!




    그리고 얼굴은 중요하지만 소개팅 나오는 애도 어느정도 현실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을꺼야. 그러니 자신감 가져. 너만 외로운게 아니야!!!!


    댓글 0

Designed by Tistory.